FAQ

FAQ

FAQ 목록

  1. Q

    카윈스 서비스 이용 방법은 어떻게 하나요?

    A

    홈페이지 가입 후 이용하시는 차량을 선택하여 업체 선택 후 일정에 맞게 예약할 수 있습니다.

     

  2. Q

    일반회원 사업자 회원가입?

    A

    일반회원은 소비자 분들이 가입하시면 됩니다.


    사업자는 저희 10년타기 협의회 카센터 사장님들을 위한 겁니다^^

  3. Q

    ​여름철 차량관리 및 주의사항

    A

    1. 차 안에 두면 위험한 물건은 무엇?

        캔 음료수, 유리병, 라이터 생수병도 폭팔의 위험이 있을 수 있다.


    2. 야외보다는 무조건 실내주차

        여름에는 그늘진 곳이나 창문을 조금열어 바람이 통하도록 권장한다.


    3. 여름의 필수품 에어컨 미리 점검하자

        바람이 양이 줄었다면 모터를 살펴보고 바람이 시원하지 않다면 냉매 부족이나 벨트 문제일 수 있다.


    4. 자동차 온도를 빨리 낮추자 

        직사광선이 들어오지 못하도록 햇빛가리개 및 박스 신문지로 앞유리를 막아보자 10~20도 낮출 수 있다. 

  4. Q

    포인트 제도는 뭔가요?

    A

    회원가입시 지급되는 포인트는 5000포인트 입니다.


    6개월이 지나면 자동 소멸됩니다~

  5. Q

    제품 구매할 곳이 여기 밖에 없나요?

    A

   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도 운영중에 있습니다.


    https://smartstore.naver.com/carwins

  6. Q

    온라인 오프라인 가격이 다릅니다.

    A

    현재 스마트스토어에서 할인 이벤트를 진행중에 있습니다.


    오프라인에서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지 않습니다.

  7. Q

    예약을 취소하고 싶어요 

    A

    예약하신 정보를 취소하시거나, 카윈스 고객센터 1577-1023으로 문의하여 취소하실 수 있습니다.